top of page

 

[이름]

빙 아라(氷 아라)

 

 

  

[나이] 

19세

 

 

  

[성별]

 

 

 

[키/몸무게]

 174cm/표준-2kg

 

 

  

[외관]

 

 

 

 

 

* 점 없이 깨끗한 피부

* (아라시점) 왼쪽 귀에 흰색의 피어싱

* 머리는 묶어서 깃까지. 옷은 갈색의 티셔츠 (깃은 연갈색) + 하의는 플리츠 스커트(짧고 청치마)

* 갈색의 코트를 입고 다닌다.

* 양 무릎에 무릎보호대를 하고 다닌다.

* 가슴은 75B. 전체적으로 마른 편이다.

 

 

 

 

[성격]

기본적으로 잘난척하는 성격. 나르시스. 타인을 무시하고 자신이 잘났다고 생각하는 것이 베이스로 깔린 성격이라 처음 만나는 사람들은 아라와 친하게 지내는 것이 힘들다. 하지만 친해지고 보면 호구 같은 성격으로 다른 사람보다도 친하게 지낸다는 점. 그래서인지 의외로 인맥이 넓은 편이다. 좋은 점만 보이는 아라의 성격에 단점이 있다면 타인보다 자기가 뛰어났다고 생각하는 탓에 타인을 무시하기 보다는 타인과 자신과 비교하는 것을 좋아한다. 일부로 비교해가면서 상대방을 깍아내리는 것을 취미 삼아서 하는 고약한 성격. 의외로 충고나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듣고 고집은 약하다. 다른 사람이 하자는 것을 따르는 타입. 은근히 뒷끝이 있는 성격이라 타인을 놀리거나 무슨 말하면 기억하고 메모해놨다가 나중에 소심하게 복수하는 구석이 있다. 그래서인지 처음 보는 사람들은 아라를 또라이 같다고 표현하는 경우가 드물게 있다. 눈치 없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하지만 크게 신경쓰는 편은 아니다. 타인과 자신과의 비교하는 것을 좋아해서 먼저 타인에게 다가가서 말 거는 경우가 일상. 의지가 강하고 끈질긴 성격으로 흔히 말하는 노력파. 실력이 없으면 노력해서 실력을 얻으면 된다는 주의라 가끔 답답하게 행동하는 경우가 있다. 1등, 시끄러운 것을 좋아해서 요란법석한 아이. 은근히 오지랖퍼인 성향이 있어서 같은 반의 친구들을 신경쓰는 경우가 많다. 물론 자신의 이야기를 하려고 일부러 다가가는 경우가 대부분. 모든 일에 책임감있게 행동한다. 포기를 모르는 편이고 다른 일은 몰라도 중요한 경기에 관한 부분은 신중하게 결정한다. 결벽증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더러운 것을 싫어해서 깔끔하고 정리정돈하자는 것을 기본적인 개념이라 생각하는 아라. 외로움을 느끼는 경우는 없지만, 타인과 비교하고 무시하는 성향 때문에 사교적인 성격이라 보기는 힘들다. 거의 매일 같이 타인을 무시한다고 하지만, 사실은 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어도 나름 말로 해결하려고 한다. 은근히 온순한 구석이 있다. 

 

 

 

[특징]

 - 미신이나 점 같은 것을 자주 믿는다. 하지만 종교는 무교. 십자가 피어싱은 아버지가 선물해준 선물이라서 늘 하고 다닌다. 불안하면 피어싱을 만진다.

- 순우리말 이름. (아라는 '바다'라는 뜻을 가졌다.) 하는 행동과 이름 때문인지 종종 '빙신라' 라는 별명이 있다.

- 추위는 잘 안 타고 더위를 잘 탄다. 공부는 잘한다.

- 가족은 3인 가족. 취미는 운동 경기 관람하기. 특기는 타자 빨리 치기. 점 같은 것을 친구들에게 종종 봐준다.

- 벌레나 야생 동물 등을 좋아하는 여자 같은 면은 적다. 하이개그를 좋아한다. 싫어하는 것은 뾰족한 것. 선단공포증

- 학교에서는 구기부에 관심이 있지만, 들어가 있는 부서는 영화감상부. 운동을 못 한다.

- 중학생 때는 시골에서 살다가 고등학교 1학년 초반에 전학을 왔다.(3월 달에 전학 온 케이스라 독특하다는 인상을 줬다.)

- 꿈은 모델. SNS와 SMS를 자주 하다. 아이돌이나 연예인을 좋아한다.

-머리를 사용해서 푸는 게임(2024 , 스도쿠 등)을 좋아한다. 스킨십 하는것을 좋아한다.

 

 

 

 

 

 

 

 

[소지품]

가방(물티슈와 커터칼, 핸드클리너) , 펜(노란색. 잡는 부분에 'ㅁㄱㅁ' 가 써진 상태)

 

 

 

 

[선관]

 x

 

 

 

 

(*대리인장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