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지막 학교
이름 : 권 재욱
나이 : 20세
(2년간 유학을 다녀와서 고2이다.)
성별 : 남
키/몸무게 : 185cm/76kg
외관 : 눈꼬리가 내려가 있는 편이지만 치켜세워진 눈썹때문에 무뚝뚝해보이는 인상이다. 복싱부인 만큼 피부가 하얗지 않으며 다부진 체격을 지니고 있다. 학생다운 복장을 고수하는 편이며 언제나 목에 카드케이스를 걸고다닌다.
성격 : 단호하고 조용하다. 철이 일찍들어 속이 깊지만 말수가 적고 무뚝뚝하다. 필요한 말 이외의 호들갑이나 반응이 별로 없으며 정도 없는 편이지만 일단 자신의 울타리에 속하면 상대방에 대한 호의를 베풀기도 하고 잘 웃기도 한다. 합리적인 성격이어서 타인의 주장이 타당하지 않으면 비협조적인 태도를 보이기도 한다.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기도 하지만 미워해서 그런것은 아님.
특징 : 항상 목이 카드케이스를 걸고다니는데 그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밝히는 것을 꺼려함. 복싱부 소속으로 과거에 많은 대회에서 수상했음. 2년동안 유학을 다녀와서 유급하는 바람에 고2이다. 하지만 나이는 20세이므로 성인이 하는 모든 일을 할 수는 있음. 애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뿐더러 사교성도 없지만 도장 동료인 남정현을 따라 어쩔 수 없이 조사단에 합류함. 현재는 이혼남 삼촌과 삼촌의 다섯살짜리 딸과 살고있음.
소지품 : 가방 (스포츠타월/물병/이어폰/손가락 테이핑용 테이프),야광시계,MP3플레이어

bottom of page